엑소 루한, 내가 바로 미소년  11일 오전 서울 상암동 CJ E&M에서 열린 Mnet 'K-POP 타임슬립' < 엑소(EXO) 902014 > 기자간담회에서 루한이 질문에 답하고 있다. < EXO 902014 >는 엑소와 선배 가수들이 90년대부터 지금까지의 명곡과 문화를 새롭게 조명하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15일 금요일 밤 10시 첫 방송.

아이돌 그룹 엑소(EXO)의 루한이 건강 문제로 당분간 활동을 쉴 전망이다. ⓒ 이정민


아이돌 그룹 엑소(EXO)의 루한이 건강 문제로 당분간 활동을 쉴 전망이다.

12일 루한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3, 14일로 예정되어 있는 엑소 태국 콘서트에 루한이 불참할 것임을 알렸다. 이와 함께 SM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두통과 수면장애로 병원을 찾은 루한은 현재 휴식이 필요하며 장시간 비행은 무리일 것 같다는 의사의 소견을 받았다"며 "이에 따라 아티스트 보호 차원에서 우선 휴식을 취한 후 향후 일정에 합류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루한 또한 11일 자신의 SNS를 통해 자신의 상태를 설명하고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루한은 "오랫동안 과한 피로가 지속되면서 두통과 불면증, 어지러움을 느끼게 됐다. 의사 선생님이 내게 휴식을 취하는걸 권장했다"며 "그래서 태국 콘서트에 참여할 수 없다. 죄송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루한은 "처음에는 버틸 수 있고 스케줄도 다 마칠 수 있을거라 생각했고 완벽한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불가능할 것 같다"며 "빨리 괜찮아지길 바라고 또 베이징 콘서트에 참여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걱정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루한 엑소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