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성재기 남성연대 대표. 사진은 지난 1월 tvN <쿨까당> 출연 당시 모습

고 성재기 남성연대 대표의 생전 마지막 방송 출연 장면이 11일 방송된다. 사진은 지난 1월 tvN <쿨까당> 출연 당시 모습 ⓒ CJ E&M


지난달 한강에서 투신해 목숨을 잃은 고 성재기 남성연대 대표의 생전 모습이 tvN <대학토론배틀4>에서 방송된다.

9일 CJ E&M은 보도자료 및 <대학토론배틀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고 성재기 대표의 생전 마지막 방송 출연 장면을 유족과 남성연대의 동의 하에 방송한다"며 "고 성재기 대표는 사건 5일 전인 7월 21일 <대학토론배틀4> 12강전 녹화에 참여해 대학생들과 토론을 벌였다. 이날 출연 영상은 그의 생전 마지막 방송 출연 모습으로 남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CJ E&M은 "제작진은 고 성재기 대표의 평소 주장과 행위에 대한 가치판단과는 별개로 우리 사회의 일각에서 목소리를 높였던 한 인물의 마지막 기록을 있는 그대로 시청자와 공유해야 한다고 판단했다"며 "이는 '성재기'라는 인물에 대한 호불호를 떠나 안타깝게 세상을 떠난 프로그램 출연자에 대한 최소한의 도리"라고 설명했다.

한편 고 성재기 대표는 남성연대 후원금을 모금하겠다는 이유로 한강 투신 퍼포먼스를 벌이겠다 예고한 뒤 숨진채 발견됐다. 고 성재기 대표와 대학생들의 토론 장면은 오는 11일 오후 5시 <대학토론배틀4>에서 5분 가량으로 편집돼 방송된다.

성재기 대학토론배틀4 남성연대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