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가 20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3집 컴백 기념 쇼케이스 '샤이니 컴백쇼-드림 걸'을 열었다.

샤이니 ⓒ SM엔터테인먼트


샤이니가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UMF) 코리아 2013'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샤이니는 오는 15일, 서울 잠실 종합 운동장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3'에 아이돌 그룹으로는 이례적으로 초청을 받아 무대에 설 예정이다. 이날, 샤이니는 'Dream Girl'을 비롯한 히트곡 3곡을 DJ 퍼포먼스 팀인 비트 버거(Beat Burger)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무대로 선사한다.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은 올해로 15주년을 맞는 세계 최고의 일렉트로닉 뮤직 페스티벌이다. 미국 마이애미와 뉴욕, 스페인 이비자에서 개최된 바 있으며 국내에서는 이번이 두 번째다. 14, 15일 양일 간 펼쳐지는 이번 공연에는 아민 반 뷰렌, 아비치, 칼 콕스, 아프로잭, 케스케이드 등 세계 최정상급 DJ들이 참가해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정규 3집 타이틀 곡 'Dream Girl'과 'Why So Serious?'로 1위를 석권하며 국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친 샤이니는 오는 28일부터 시작하는 일본 아레나 투어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샤이니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UMF 비트 버거 드림 걸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