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가왕 더원이 중국판 '나는 가수다'에 출연

2012 가왕 더원이 중국판 '나는 가수다'에 출연 ⓒ 룬컴


'가왕' 더원이 중국판 <나가수>에 출연한다.

더원은 12일 중국 후난 위성TV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중국판 <나는 가수다>에 출연해 중국 가수 황기산과 특별무대로 듀엣곡 'without'을 부를 예정이다.

중국판 <나는 가수다>는 후난TV가 지난해 10월 나가수 포맷을 구매해 올해 1월 첫 방송을 시작한 프로그램으로 첫 방송 후 중국 내에서 동시간 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더원은 한국의 가왕으로 초청받았다.

또한 후난 TV는 예고영상을 통해 더원을 "한국의 가왕"이자 "영혼을 느끼는 가수, 권위 있는 한국의 보컬 선생님"이라고 소개해 중국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더원은 지난 2012년 MBC <일밤-나는 가수다> 시즌2에서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진정성 넘치는 무대로 청중평가단과 시청자들에게 폭풍감동을 선사하였다. 특히 매 경연마다 1위에 선정된 것은 물론, 초고속으로 가왕의 자리까지 오르는 저력을 과시한 바 있어 중국 대륙의 팬들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더원의 소속사 송동운 대표는 "더원이 중국에서 경연을 하는 프로그램에 한국을 대표해 온만큼 진심을 담은 음악으로 중국에 부는 한류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얼마 전 전국 투어 콘서트와 SBS 수목드라마 스페셜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OST곡 '겨울 사랑'으로 각종 온라인 차트를 석권하는 등 활발하게 활동한 더원은 현재 5집 음반을 준비 중이다.


더원 나는 가수다2 중국판 나가수 더원 겨울 사랑 나는 가수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