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팬들 2000명 이상 몰리며 김범의 이벤트 대성황

일본 팬들 2000명 이상 몰리며 이벤트 대성황 ⓒ 킹콩 엔터


배우 김범이 일본에서 첫번째 정규앨범을 발매하고 가수로 깜짝 변신해 뜨거운 화제를 낳고 있다.

김범은 일본에서 20일 첫 정규앨범을 발매, 지난 24일 앨범 발매기념 이벤트 및 악수회를 열었다. 김범의 첫 정규앨범 발매기념 이벤트는 도쿄 오다이바의 비너스포트 교회광장에서 진행 됐다.

이날 김범은 앨범 타이틀곡인 'HOME TOWN(홈타운)'외에도 앨범에 수록된 총 3곡의 노래와 토크를 선보였다. 2000명 이상 팬들이 모인 현장은 환호성과 응원의 열기로 후끈 달아올랐다. 더불어  이벤트 종료 후 악수회를 실시해 일본 팬들과 가까이 만나는 자리를 갖기도 했다.

 김범, 첫 정규앨범 발매로 일본 방문 현지 반응 '후끈'

김범, 첫 정규앨범 발매로 일본 방문 현지 반응 '후끈' ⓒ 킹콩 엔터


김범은 약 1년간에 걸쳐 완성한 첫 번째 정규앨범을 통해 일본 팬들에게 '가수 김범' 으로서의 모습을 처음으로 선보이는 기쁨을 담아 멋진 무대를 펼쳤으며 이벤트는 대성황을 이루었다.

김범은 "배우와 가수에 차이를 두기 보다는, 배우도 가수도 그 연장선에서 새로운 일면을 보일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언젠가는 투어도 개최해 팬 분들의 뜨거운 응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직접 만나러 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범은 이날 공연 외에도 2박 3일간의 일정으로 일본 방송 매체 인터뷰와 사진 촬영 등의 일정을 소화했다.

김범 미라클 가수 도쿄 한류스타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