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피라미드 게임'
티빙
피라미드 게임 및 온갖 학폭의 온상이라는 사실이 세상에 폭로되면서 하린의 엄마이자 학교 이사장 등 관계된 인사들은 뒷수습을 위해 하린 못잖은 음모를 꾸민다. 마치 성수지가 학폭 가해자인 양 유튜브에 가짜 정보를 흘리면서 급기야는 경찰 조사를 받게 만든 것이다.
자칫 엉뚱한 피해자가 될 수 있었지만 하린 일당의 악행을 우연히 휴대폰에 촬영한 학교 선생님, 예림과 또 다른 피해자 조우림 등의 용기있는 고백에 힘입어 수지는 누명을 벗을 수 있게 되었다. 그리고 게임 및 성적 조작과 관련된 학생들은 퇴학, 교사들은 법의 심판을 받는 신세가 되고 말았다. 또 다른 방관자였던 반장 도아 역시 퇴학을 피하지 못했다.
그렇다면 하린은? 과거 고아원 시절 지금의 게임과 똑같은 형태로 괴롭힘을 받았던 하린은 그때의 트라우마를 삐뚤어진 방법으로 표출했던 것이다. 급기야는 고아원에 불을 지르고 극단적인 시도까지 서슴지 않는다. 다행히 자은의 도움으로 목숨은 구했지만 백연그룹 일가로부터 파양 당하고 정신병동 속 환자라는 초라한 신세가 되고 말았다.
모든 것이 정상으로 돌아갔고 학교는 또 다른 재벌 그룹으로 넘어가면서 미료여고로 명칭이 변경되었다. 평온을 되찾은 듯싶었지만 피라미드 게임을 부활시키려는 미료 그룹 쌍둥이 자매(특별출연 장규리)의 등장으로 또 한번의 파란이 예상되는가 싶었지만 이를 비웃는 듯한 수지의 얼굴 하관이 클로즈업 되면서 드라마는 끝을 맺는다.
또 하나의 인생작 만든 김지연... 드라마 성공의 주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