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이항진 여주시장 후보
 이항진 여주시장 후보
ⓒ 이항진 캠프

관련사진보기

 
이충우 국민의힘 경기 여주시장 후보가 이항진 더불어민주당 후보 측 성명불상자를 고소한 가운데 이항진 후보 측은 "이충우 후보는 자신의 무능과 무지에 대해 사과하고 후보직에서 사퇴해야 마땅하다"고 비판의 목소리를 높였다. 

앞서 이충우 후보는 31일 국민의힘 여주시장 후보 이충우가 성명불상자(더불어민주당 여주시장 후보 이항진 측 선거운동 관련자)를 허위사실 유포 및 공직선거법위반으로 고소했다 (관련기사:국힘 이충우 "이항진 후보 측 성명불상자 고소")

이에 이항진 후보 측은 "문자 내용 중 이충우 후보의 '동생 회사 일감 몰아주기'는 사실로 확인되었고, 다른 영상은 이충우 후보가 직접 한 말"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관련 내용이 모두 사실인데 무엇이 허위사실이라는 건지 명백히 밝혀야 할 것"이라며 "토론회를 통해 나타난 이충우 후보의 무능, 무지, 무반성 '3무' 태도에 여주시민은 반드시 투표로 응징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후보 측은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산하 인터넷 선거보도심의위원회는 '한국당 여주시장 예비후보, 동생 회사에 15억 일감 몰아준 의혹'이란 제목의 일요신문 기사에 대해 이충우 당시 여주시장 예비후보가 제기한 이의신청을 기각했다고 밝혔다. 
  
이항진 후보 측은 "그동안 이충우 후보 측이 벌인 근거 없는 네거티브에 대해서도 지역 사회 내 서로의 관계를 고려하여 법적 조치를 고려하지 않았다"며 "여주시민을 위해서라도 이번 사안뿐 아니라 이충우 후보 측의 허위사실 및 불법선거운동에 대해 관련 증거를 들어 전면적인 법적 조치를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태그:# 이항진, #이충우, #여주시, #여주시장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