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2021 창원 블랙위크’ 마지막 행운의 당첨자 선정.
 ‘2021 창원 블랙위크’ 마지막 행운의 당첨자 선정.
ⓒ 창원시청

관련사진보기

 
소비 분위기 조성을 위해 벌였던 '창원 블랙위크'의 마지막 행운 당첨자가 선정되었다. 당첨자들은 경차 등 푸짐한 선물을 받았다.

창원시는 "2021 창원블랙위크"의 마지막 4회차의 경품추첨·전달식을 29일 저녁 상남분수광장에서 열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착한소비붐추진협의회가 주최·주관하고 창원시와 창원상공회의소가 후원했다.

경차 등 1민 8437개의 가장 푸짐한 경품이 포함된 이날 행사에는 행운번호가 포함된 응모번호 중 시스템을 통해 추첨된 5명이 초청되었다. 이들 한테는 즉석 경품추첨을 통해 각각 경차, 무선청소기, 공기청정기, 캐리어냉장고가 전달되었다.

창원상공회의소가 후원한 경차(스파크)는 최아무개(마산회원구)씨, 경남은행에서 후원한 무선청소기는 최아무개(의창구)씨, 공기청정기는 권아무개(의창구)·이아무개(마산회원구)씨가 받았다. 에스지솔루션에서 후원한 냉장고는 권아무개(마산회원구)씨가 차지했다.

소상공인을 돕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난 11월 1~28일 한 달간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15만여명이 참여했고, 무려 159억원의 소비가 이뤄진 것으로 파악되었다.

창원시는 "행사는 작년에도 큰 호응을 얻었으며 올해는 1회차 주말부터 약 1만명이 참여했으며, 회차를 거듭할수록 참여열기가 더해져 마지막 회차 일 평균 응모자수는 8000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허성무 시장은 "작년에 이어 2021년 창원블랙위크도 시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 덕분에 성공리에 마무리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창원 경제회복과 소상공인을 위해 창원시가 앞장서 내실 있는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2021 창원 블랙위크’ 마지막 행운의 당첨자 선정
 ‘2021 창원 블랙위크’ 마지막 행운의 당첨자 선정
ⓒ 창원시청

관련사진보기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부산경남 취재를 맡고 있습니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