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충청24시뉴스] 최창열 기자=미래통합당 이창원 예비후보는 “제21대 국회의원선거에 불출마 하고자 한다.”며, “지난 19대 국회의원선거에서 새누리당 후보로 출마하여 김종민, 이인제 후보와 겨루어 17.78%를 얻었다.”고 말했다.
▲ 이창원 예비후보 총선 불출마 선언 충청24시뉴스] 최창열 기자=미래통합당 이창원 예비후보는 “제21대 국회의원선거에 불출마 하고자 한다.”며, “지난 19대 국회의원선거에서 새누리당 후보로 출마하여 김종민, 이인제 후보와 겨루어 17.78%를 얻었다.”고 말했다.
ⓒ 최창열

관련사진보기

 
미래통합당 논산·계룡·금산 이창원 예비후보가 24일 "제21대 국회의원선거에 불출마한다"라고 밝혔다. 그는 "공관위에 재심을 청구하고 당에 재의를 요청하였으나 아무런 답을 듣지 못하고 오늘 국회의원 출마의 꿈을 접고 다음을 기약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이창원 예비후보는 24일 오후 2시 충남 논산시 취암동 바인빌딩 5층 선거사무소에서 불출마 기자회견을 열었다.

그는 "청와대가 우리 지역인 계룡시에, 국희의사당이 논산시에 들어서게 된다면 동서가 화합하고 남북이 하나가 되는, 새로운 대한민국이 우리 지역인 계룡산 주변에 펼쳐진다, 그게 나의 꿈"이라면서 "이렇게 된다면 우리 고장이 새로운 대한민국의 중심이 될 것이고 지역 발전 또한 획기적일 것으로 확신했다, 하지만 공천으로 인해 다음을 기약할 수밖에 없어 마음이 아프다"라고 말했다.

또한 "4.15 총선은 우리에게 너무나 중요한 선거"라며 "코로나19로 인하여 투표 하시는 데 어려움이 많으시겠지만 자유대한민국의 운명은 유권자 여러분의 손에 달려 있다"라고 말했다.

이번 총선 논산·계룡·금산 지역구는 더불어민주당 김종민 후보와 미래통합당 박우석 후보로 양자대결로 정리되는 모양새다.

덧붙이는 글 | 이 기사는 충청24시뉴스에 기재 되었습니다


태그:#총선, #불출마, #미래통합당, #이창원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시민사회와 지역민에게 가치 있는 신문으로서 올바른 여론형성과 동시에 지역민들의 의사를 대변하는 지역 풀뿌리 언론으로 거듭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바른 인터넷 언론문화 창달의 기치로 뛰어든 충청24시뉴스가 되겠습니다 앞으로도 충청24시뉴스는 빠른 소식 전달과 지방화 시대에 지역 언론으로 우뚝 솟을 수 있도록 많은 격려와 성원을 부탁 드립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