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전체 85명으로 구성된 2018 제2기 고양관광서포터즈는 지난 1년 동안 고양시의 도보관광코스 답사와 평가 활동을 중심으로 활발한 SNS 활동을 벌였다.
 전체 85명으로 구성된 2018 제2기 고양관광서포터즈는 지난 1년 동안 고양시의 도보관광코스 답사와 평가 활동을 중심으로 활발한 SNS 활동을 벌였다.
ⓒ 고양시

관련사진보기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오는 7월 2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고양문화원 및 원마운트 일대에서 전체 68명이 참여하는 제3기 고양관광서포터즈 발대식을 갖는다. 이날 열리는 공식 행사에서는 관광서포터즈 임명장 수여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특강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고양시 관광서포터즈는 SNS마케팅, 답사 및 평가, 여행코스 개발 등의 분야에서 관심을 갖고 있는 시민들로 구성된다. 제3기 고양관광서포터즈는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 두각을 나타내는 대학생은 물론 여행작가, 파워블로거, 다문화 가족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전체 85명으로 구성된 제2기 고양관광서포터즈는 지난 1년 동안 고양시의 도보관광코스 답사와 평가 활동을 중심으로 활발한 SNS 활동을 벌였다. 또한, MC, 감독, 신인 아이돌, 단체무용 등 분야별 공연단은 각종 축제와 행사 등에서 큰 활약을 해 왔다.

고양시 관계자는 "고양관광서포터즈는 시민이 주인이 되는 참여형 프로젝트 가운데 가장 선도적인 사업인만큼 올 한해 제3기 고양관광서포터즈들과 도보관광 10선을 주제로 한 멋진 여행상품을 개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태그:#고양관광서포터즈, #고양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사람에 대한 기사에 관심이 많습니다. 사람보다 더 흥미진진한 탐구 대상을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