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인천시는 민선 7기의 시정 방향과 미래비전을 담은 인천의 대표 슬로건을 공모한다.
 인천시는 민선 7기의 시정 방향과 미래비전을 담은 인천의 대표 슬로건을 공모한다.
ⓒ 인천시

관련사진보기


인천시(시장 박남춘)는 민선 7기의 시정 방향과 미래비전을 담은 인천의 대표 슬로건을 공모한다. 기간은 22일부터 9월 7일까지이며, 참가 자격에 제한은 없다. 인천시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거나 이메일으로 접수하면 된다.

공모 기간이 지난 뒤 접수된 슬로건 문구에 대해서는 1차적으로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 심사를 통해 30건을 선정한다. 이어 시민 선호도 조사, 현장투표 등의 과정을 거쳐 최종 후보 3건을 가린다. 최종 후보작 3건에 대한 디자인 작업 후 온라인 투표와 현장 발표 및 투표 점수를 합산해 최종 슬로건을 선정한다.

인천의 대표 슬로건으로 선정된 작품에 대해서는 최우수상(1명) 100만원, 우수상(1명) 50만원, 동상(1명) 20만원을 상금으로 수여한다. 이밖에 노력상 27명에게는 3만원 상당의 쿠폰, 추첨을 통해 뽑힌 참가자 30명에게는 5000원 상당의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인천 대표 슬로건 공모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인천시 홈페이지(www.incheon.go.kr)를 참고하면 된다. 궁금한 사항은 인천시 브랜드담당관실(브랜드전략팀 ☎ 032-440-3085)로 문의하면 된다.


태그:#인천브랜드, #슬로건, #인천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상식이 통하는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오늘 하루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