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사람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것> 편백나무 숲에 와

18.08.01 09:42l

검토 완료

이 글은 생나무글(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 류일렬

ⓒ 류일렬

ⓒ 류일렬

<사람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것>

편백나무 숲에 와 있습니다.
말이 필요 없습니다.

습관처럼 굳이 말을 해야 한다면
사람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1. 오염되지 않은 맑은 공기[켐트레일 중단, 방역(연막)소독 중단, 드론방제나 항공방제 중단 활동에 같이 해주세요. 유투브에서 켐트레일 비밀전쟁이나 켐트레일을 뿌리는 이유 등 검색해보세요. 켐트레일은 지구온난화와 미세먼지, 초미세먼지의 주범입니다. 지구온난화의 또 다른 원인은 원전 온배수 바다 무단 배출입니다.]

2. 미네랄이 풍부한 살아 있는 물(주위에 좋은 지하수를 찾아 음식도 그 물로 하세요. 수돗물불소화 중단, 불소반대 활동에 같이 해주세요. 불소에 대해 궁금하면 다음 검색창에 불소반대 검색해보세요.)

3. 농약과 비료 하지 않고, 유전자조작하지 않은 건강한 먹거리(한살림이나 생협 등에서 건강한 먹거리 이용하는게 좋습니다.)

4. 자연염색을 하여 좋은 천으로 만든 옷(천연염색한 면옷을 입어보세요. 그렇다고 기존 옷을 낭비하면서 까지 버리진 마세요.)

5. 자연재료로 만든 숨쉬는 집(흙집, 나무집 등 건강한 집에서 살기 쉽지 않아요. 그래도 늘 꿈꿔봅니다.)

6. 같이 있으면 좋은 정상적이고 상식적인 교양있는 사람과 같이 해야 정신건강에 좋습니다.(떨어져 있어야 좋은 비정상적이고 몰상식한 무식한 사람과는 만나지 않는 게 정신건강에 더 좋습니다.)

늘 건강하세요.

2018.8.1
/오마이뉴스 류일렬 기자

▶ 해당 기사는 모바일 앱 모이(moi) 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모이(moi)란? 일상의 이야기를 쉽게 기사화 할 수 있는 SNS 입니다.
더 많은 모이 보러가기


태그:#모이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