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민간어린이집 학부모들이 복기왕 충남지사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민간어린이집 학부모들이 복기왕 충남지사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 이재환

관련사진보기


민간 어린이집 교사연대에 이어 민간 어린이집 학부모 연대도 더불어민주당 복기왕 충남지사 예비후보를 지지하고 나섰다. 이에 앞서 민간어린이집 교사연대는 지난 9일 복기왕 충남지사 예비후보에 대해 "영유와 관련 공약을 잘 이행하는 후보"라며 지지를 선언했다.

바로 다음 날인 10일 민간어린이집 학부모들도 복기왕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한 것이다. '보육료 정상화를 위한 학부모 연대(아래, 학부모 연대)'는 10일 아산시 민간가정어린이집연합회 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복기왕 후보에 대한 지지를 공식 선언했다.

학부모 연대는 "복기왕 충남지사 예비후보는 아산시장 재임시절 영아의 먹거리를 위해 친환경급식을 지급했다"면서 "후보 중 고교 친환경무상급식을 가장 먼저 공약으로 내세운 복기왕 후보를 지지 한다"고 밝혔다.

학부모 연대는 또 "어린이집과 유치원은 생애 첫 사회경험이 이루어지는 곳"이라며 "복기왕 예비후보의 민간 보육료 전액 지원 약속은 영유아가 받아야 할 당연한 권리이기에 적극 환영한다"고 말했다.


태그:#복기왕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자유주의자. 개인주의자. 이성애자. 윤회론자. 사색가. 타고난 반골. 충남 예산, 홍성, 당진, 아산, 보령 등을 주로 취재하고 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