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오마이TV] [90분 전체영상] 삼지연관현악단 특별 공연 ‘서울’
ⓒ 황지희

관련영상보기


지난 11일 오후 서울 국립중앙극장 해오름극장에서 열린 북측 삼지연관현악단 특별 공연 영상이 언론에 공개됐다.

이 영상에는 공연 전체뿐만 아니라 문재인 대통령 내외와 김영남 북한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장, 김여정 북한 노동당 중앙위원회 제1부부장이 공연을 함께 관람하는 장면도 담겨있다. 

11일 오후 서울 국립중앙극장 해오름극장에서 열린 북측 삼지연관현악단 공연에서 가수 서현이 '우리의 소원은 통일'을 함께 부르고 있다.
▲ '우리의 소원은 통일' 함께 부른 서현과 북측예술단 11일 오후 서울 국립중앙극장 해오름극장에서 열린 북측 삼지연관현악단 공연에서 가수 서현이 '우리의 소원은 통일'을 함께 부르고 있다.
ⓒ 연합뉴스

관련사진보기


북측 김영남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장이 11일 오후 서울 국립중앙극장 해오름극장에서 열린 북측 삼지연관현악단 공연에서 손수건으로  눈물을 훔치고 있다. 왼쪽부터 김영남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장, 현송월 삼지연관현악단 단장, 김여정 노동당 중앙위 제1부부장, 문재인 대통령.
▲ 눈물 흘리는 북측 김영남 상임위원장 북측 김영남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장이 11일 오후 서울 국립중앙극장 해오름극장에서 열린 북측 삼지연관현악단 공연에서 손수건으로 눈물을 훔치고 있다. 왼쪽부터 김영남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장, 현송월 삼지연관현악단 단장, 김여정 노동당 중앙위 제1부부장, 문재인 대통령.
ⓒ 연합뉴스

관련사진보기


(영상제공 : 정부합동관리단 / 영상편집 : 황지희 기자)


태그:#삼지연관현악단, #삼지연, #김영남 , #김여정 , #문재인
댓글3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