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익산 그랜드 디자인 전완수 변호사 내빈에게 증국 랴오디그룹 2천억 투자 유치 설명을 하고 있다.
▲ 전완수 익산 그랜드 디자인 전완수 변호사 내빈에게 증국 랴오디그룹 2천억 투자 유치 설명을 하고 있다.
ⓒ 임영근

관련사진보기


제19대 문재인 대통령 후보 법률특보를 지낸 전완수 변호사(52)의 저서 '익산 그랜드 디자인' 출판기념회가 지난 27일 오후 2시 전북 익산 솜리문화예술회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이춘석 더불어민주당 사무총장, 김승환 전라북도 교육감, 이리 신광교회 장덕순 목사, 김춘진 더불어민주당 전북도당위원장, 김현 대한변협회장 등 3천여 명이 참석했고, 박원순 서울시장과 안희정 충남지사 그리고 안호영 국회의원 등이 축하영상을 보내왔다.

중국 랴오디그룹 이춘명 회장 영상 인사 하고 있다.
▲ 이춘명 중국 랴오디그룹 이춘명 회장 영상 인사 하고 있다.
ⓒ 임영근

관련사진보기


특히, 중국 랴오디그룹 이춘명 총재는 축하영상을 통해 '전완수 익산 그랜드 디자인'에 2000억 원을 투자하겠다고 밝혔다. 랴오디그룹은 지난 7월 해양수산부와 당진 왜목 마리나항만 개발사업 협약을 체결한 중국 국영기업으로 개발·투자를 전문으로 하며 33개 계열사에 4만8000명의 임직원이 재직 중이다.

랴오디그룹의 이번 투자유치 확답으로 인해 그동안 전 변호사가 공언해왔던 '익산 그랜드 디자인'의 실현 가능성이 커졌다.

3천여 명 축하객이 찾아준 익산 솜리문화예술회관
▲ 축하객 3천여 명 축하객이 찾아준 익산 솜리문화예술회관
ⓒ 임영근

관련사진보기


'익산 그랜드 디자인'은 전 변호사가 익산에서 17년 동안 생활하면서 느낀 바를 고민과 연구를 통해 제시한 익산 발전에 대한 청사진이다.

전완수 변호사는 익산시민과 함께 "고대와 근대 문화에 현대 문화까지 어우러져 지속 발전할 수 있는 '익산의 미래 100년 그랜드 디자인'을 완성해 익산의 새로운 희망과 미래를 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저자사진.jpg

덧붙이는 글 | 시니어신문에도 실렸습니다



태그:#중국 랴오디그룹, #이춘명 회장, #금마테마공원, #2천억 투자 유치, #익산 그랜드 디자인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항상 긍정적사고로 활동적인 소유성격으로서 사진과의 취미가 많아 앞으로 좋은 소식을 전하게되어 매우 반갑습니다. 움직이며 발로 뛰는 그러한 뉴스정보를 가지고 열심히 해볼까합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