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금요일인 내일(7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낮 기온은 평년과 비슷하거나 조금 웃도는 수준을 보이겠다.

민간기상기업 케이웨더는 "내일 우리나라는 서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을 받아 전국이 대체로 맑겠다"며 "당분간 기온은 평년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다"고 예보했다.

아침 최저기온은 17℃에서 22℃, 낮 최고기온은 26℃에서 29℃가 되겠다.

주요 지역별 내일날씨 전망
 주요 지역별 내일날씨 전망
ⓒ 온케이웨더

관련사진보기


바다의 물결은 남해와 동해상을 중심으로 최고 2m로 일겠고, 서해상은 0.5~1m로 잔잔하겠다.

자외선 지수는 전국이 낮 동안 맑은 날씨를 보이며 일사가 강해 '나쁨' 단계를 보이겠다. 미세먼지 농도는 전국적으로 대기의 흐름이 원활한 가운데 국내외에서 발생한 오염물질의 양이 많지 않아 전국이 '보통' 단계가 되겠다.

한편 이번 주는 기압골의 영향으로 10일 제주도를 시작으로 11일 전국으로 비가 확대되겠다. 제주도는 12일까지 이어지겠다. 비가 오기 전까지 구름만 다소 지나겠고, 일교차는 10℃ 내외로 크겠다.

덧붙이는 글 | 최유리 (YRmeteo@onkweather.com) 기자는 온케이웨더 기자입니다. 이 뉴스는 날씨 전문 뉴스매체 <온케이웨더(www.onkweather.com)>에도 동시 게재됩니다.



태그:#내일날씨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국내최초 날씨전문 매체 <온케이웨더>: 기상뉴스,기후변화,녹색성장,환경·에너지,재난·재해,날씨경영 관련 뉴스·정보를 제공합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