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제14회 제주 한림공원 봄꽃축제가 4월 1일부터 4월 20일까지 열리고 있다.

 

한림공원은 제주시에서 서쪽으로 일주도로를 타고 33㎞에 위치한 협제해수욕장을 낀 제주 천혜의 장소이다. 아직 때 이른 여름인데도 해수욕장을 찾는 이의 발걸음이 꽤 복잡하다.

 

▲ 한림공원가는 길(동영상) (한림공원 가는 길이 정겹다. 유채꽃이 길가에 피어 관광객을 맞는다. 그 길이가 자그마치 20㎞에 이루는 대 장정이다.)
ⓒ 장영주

관련영상보기

 

한림공원 가는 길이 노란 유채꽃 물결이다. 장장 20㎞에 이루는 길이다. 길 양 옆에 한들거리는 봄볕에 더욱 예뻐 보였다.

 

이번 행사는 디카사진 촬영대회, 풍경 그리기 대회, 봄맞이 축하 공연, 체험 이벤트, 탈 인형과 기념 촬영 등 왕벚꽃과 어우러지는 유채꽃 물결에 싱그러운 봄 향기로 가득 메워 지고 있다.

 

형형색색의 아름다움, 제주의 한림공원에서만 맛 볼 수 있는 경겨움이다. 눈처럼 휘 나리는 왕벚나무 꽃도 이젠 약간 맛이 가는 듯 어지럽게 꽃잎이 바람에 날린다.

 

가는 봄의 향취를 한시라도 낚아채려는 관광객들이 시간에 쫓긴 듯 바삐 움직인다. 가득 메운 주차장, 주차장에서 바라본 한림공원은 이국의 풍취를 물씬 내 뿜는다.

덧붙이는 글 | 이기사는 제주인터넷뉴스에도 실렸습니다. 오마이뉴스는 직접 작성한 글에 한해 중복 게재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태그:#장영주, #한림공원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통일부통일교육위원, 한국녹색교육협회이사,교육부교육월보편집위원역임,제주교육편집위원역임,제주작가부회장역임,제주대학교강사,지역사회단체강사,저서 해뜨는초록별지구 등 100권으로 신지인인증,순수문학문학평론상,한국아동문학창작상 등을 수상한 다양한 경험을 공유하고 싶음(특히 제주지역 환경,통일소식을 중심으로)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