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n출판정보창업백서 2003

내가 작성한 댓글

* 소셜댓글 도입(2013.07.29) 이후 오마이뉴스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남긴 소셜 댓글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소셜 계정을 이용해 남긴 댓글은 라이브리 사이트의 마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단군이래 창업하기 가장 좋은 때라... 성공한 1%의 이야기일뿐 고로 지금이 단군이래 창업하기 가장 힘든때 !!!
  2. TV 같은데서 또 봐야 하는거야? 난 싫은데........ 어떨땐 정치인들 보는 그자체가 스트레스 덩어리.... 이제 잘 할 수 있제?
  3. 아니 세월호 참사원인을 아직도 몰라서 뭘 더 조사해야 한다는 건지요? 비겁한 선장과 해경의 부실한 구조 ... 청해진 해운의 불법구조변경등 지금까지 우리가 알고 있는 것에서 뭐가 더 나올게 있길레...... 지금까지 침묵하며 지켜봐온 국민들도 이제 짜증냅니다. 더 할말이 많지만 조그만 말실수라도 하면 꼬투리잡고 사과하라고 물고 늘어지는 꼬라지 보기싫어서 ......
  4. 파업철회절대반대 ㅡ 취업 힘든 년말에 660개의 일자리를 창출해낸 파업을 적극 지지한다. 다 짤릴때까지 쭉 하도록....
  5. 네.. 고운 맘을 가지셨네요. 월급에서 세금은 얼마나 더 내실 의향이 있으신지요. 대통령도 돈이 하늘에서 떨어지진 안잖아요. 세금을 올리는건 우리가 모두 반대했잖아요. 그거 우리가 해야 하는것이지 대통령이 하는게 아니잖아요. 대통령을 너무 미워하지는 맙시다. 누굴 미워하면 내가 더 힘들더라구요.
  6. 이건 불법이 아닙니다.
  7. 우리나라에서 중앙아시아로 중고차를 수출하는 경우 컨테이너 한개의 운반비가 1000만원이 넘습니다. 보통 중고차는 4대정도 실을 수 있는데 중고차 한대당 운반비가 250만원정도가 되는데 어떤 경우 중고차값보다도 운반비가 더 비싸게 드는 배보다 배꼽이 큰 경우가 허다합니다. 보동 한대에 200-300만원 정도의 중고차를 수입해 가는데 그정도 금액의 중고차여야 현지에서 판매가 가능하고 고가의 차량은 현지에서 판매가 안되기 때문입니다.
  8. 나는 이런 나라를 물려 줄 수 있게 된걸 자랑스럽게 생각하는데..... 긍정적인 사고는 긍정적인 결과를 낳고 부정적인 사고는 부정적인 결과를 낳는다는 말이 있다. 나의 덧글에 딴지를 달지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