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아이들에게 지속가능한 삶터를 물려주기 위한 작은 실천들을 고집하며 사는 두 아이의 엄마다. 몇 해 전 도시를 탈출해 두물머리 언저리에서 농사지으며 살고 있다.
icon사이트facebook.com/91n092

내가 작성한 댓글

* 소셜댓글 도입(2013.07.29) 이후 오마이뉴스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남긴 소셜 댓글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소셜 계정을 이용해 남긴 댓글은 라이브리 사이트의 마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국정원 이제 그만해라, 쫌!
  2. 스스로 부끄러운 줄 모르는 지배층과 너무도 너그러운 (또는 깜깜한) 피지배층의 괴상한 조화가 낳은 대한민국, 헬조선
  3. 평화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 상태가 아니라, 문제가 있어도 그것을 해결할 능력이 있는 상태다.
  4. 배후세력에 재벌대기업, 검은 돈이 빠졌네요!
  5. 젊은이들의 행동에 힘찬 박수를 보냅니다. 분노를 삭히지 말고 사회를 바꾸는 힘으로 쓰십시오!
  6. 저런 고기가 어떻게 길러져 우리 식탁에 오르는지 아신다면 이런 기사... -_-;;
  7.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사 앞이다. 더불어민주당이 시설보호요청을 한 상태여서 경찰이 건물 전체를 막고 있다.. 중형마트와 독서실, 사무실 있는 건물인데 지나는 사람마다 경찰이 검문을 하고 시민들이 위화감을 느끼고 있다. 경기장애인차별철폐연대가 이동권 보장을 주장하며 농성 중인데 건물로 들어가지 못하게 해 중증장애인 한 분이 더위에 쓰러졌다. 저는 이웃과 함께 닭죽을 끓여와 점심을 드리려 왔으나 건물에 들어가지 못하게 해 한참 실랑이를 벌였다. 그러다 한 시간을 허락 받아 건물 안에 계신 장애인들에게 겨우 차려 드리고 나올 수 있었고 건물로 들어가지 못하는 장애인들은 길에서 점심을 드시고 계시다. 더불어민주당은 무엇을 하는 단체인가? 바로 정치, 시민을 위한 정치를 하는 곳 아닌가?
  8.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사 앞이다. 더불어민주당이 시설보호요청을 한 상태여서 경찰이 건물 전체를 막고 있다.. 중형마트와 독서실, 사무실 있는 건물인데 지나는 사람마다 경찰이 검문을 하고 시민들이 위화감을 느끼고 있다. 경기장애인차별철폐연대가 이동권 보장을 주장하며 농성 중인데 건물로 들어가지 못하게 해 중증장애인 한 분이 더위에 쓰러졌다. 저는 이웃과 함께 닭죽을 끓여와 점심을 드리려 왔으나 건물에 들어가지 못하게 해 한참 실랑이를 벌였다. 그러다 한 시간을 허락 받아 건물 안에 계신 장애인들에게 겨우 차려 드리고 나올 수 있었고 건물로 들어가지 못하는 장애인들은 길에서 점심을 드시고 계시다. 더불어민주당은 무엇을 하는 단체인가? 바로 정치, 시민을 위한 정치를 하는 곳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