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작성한 댓글

* 소셜댓글 도입(2013.07.29) 이후 오마이뉴스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남긴 소셜 댓글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소셜 계정을 이용해 남긴 댓글은 라이브리 사이트의 마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 . Engineers believe Fukushima’s nuclear fuel melted right through the containment vessels, where it’s contacting ground water — Expert: The fuel “melted down into ground”
  2. . 짜고치는 고스톱에 놀아나는 등신같은 국민들! 가지고놀 장난감 던져주니까 좋단다 등신들. 남재준,김장수가 어디서 뭐하고 노는지나 찾아봐라.
  3. , 조만간 전대미문의 세상을 겪게 될테니까 너무 슬퍼하지마. 전부다 똑같이 겪게 될 세상이 얼마 안남았단다.
  4. . 이보세요 이재명씨 그런일이 있었으면 그때 당시에 바로 까발리지 왜 이제서야 공개하는건데? 참사 터지고 책임소재 논란 불거지니까 이제서야 공개하면서 언론플레이 하는 이재명 당신도 그닥 떳떳해 보이지는 않아. 그리고 자칭 진보찌라시 오마이는 성남시청 공보실이라도 되는거냐? 아주 그냥 실시간이네.
  5. . 정보원에 대한 신뢰도 떨어뜨리기. 이게 지금 유민아빠 김영오씨에게 행해지고 있는 공작. 유민아빠의 단식으로 인해서 발생하는 여론악화를 차단하지 못하니까 결국은 한다는 짓들이 과거에 정보기관이 야당파괴,노조파괴,시민단체 파괴를 할 때 사용한 `정보원의 신뢰도 떨어뜨리기` 공작을 하고 있는거다. 즉, 유민아빠의 개인 신상을 악의적으로 퍼뜨려서 유민아빠의 신뢰도 떨어뜨리기. 이게 은근히 효과가 괜찮은 공작이거든.
  6. 청와대 경호실을 집중적으로 조져봐.
  7. 십자가들고 순례하는건 도무지 이해가 안된다는....
  8. 김장훈 당신은 세월호 특별법 제정을 위한 단식도 공연으로 생각하는거냐??? `마지막으로 설렁탕 한그릇 때리고 왔구요.....화이팅`? 진짜 어처구니가 없네.
  9. 솔직하게 말해서 난, 김장훈이 이러는거 그닥 순수하게 보지 않는다. 저 옷입고 돌아다니는것도 맘에 안들지만 싸이와의 논란때 김장훈의 바닥을 봤다고나 할까. 그래서 나는 김장훈을 별로 신뢰하지 않아.
  10. 세월호 자체 문제로 몰고 가기로 작당 모의라도 한 모양이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