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서울 강남구 역삼1동주민센터에 마련된 사전투표소에 점심시간에 맞춰 사전투표를 하려는 시민들이 몰리면서 관외 투표줄이 주민센터 밖까지 길게 늘어섰다
 서울 강남구 역삼1동주민센터에 마련된 사전투표소에 점심시간에 맞춰 사전투표를 하려는 시민들이 몰리면서 관외 투표줄이 주민센터 밖까지 길게 늘어섰다
ⓒ 정수희

관련사진보기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사전투표 첫날인 5일 오후 3시 현재 서울 강남구 사전투표율이 9.19%으로 서울시 25개 자치구 가운데 가장 낮은 투표율을 기록했다.

오후 3시 현재 서울시 평균 투표율은 11.03%이며 가장 높은 곳은 종로구로 12.78%를 기록했다.

한편 이날 대치1동주민센터에서 사전투표를 마친 박경미 더불어민주당 강남병 후보자는 "투표는 총알보다 강하다. 투표를 통해 윤석열 정권의 오만함에 경종을 올리고 대한민국을 바꿀 수 있다"라면서 "박경미 후보 끝까지 간절함으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압구정주민센터에서 사전투표를 마친 서명옥 국민의힘 강남갑 후보도 "이번 사전투표는 수개표를 병행하오니 믿고 안심하고 투표해 달라"라면서 "사전투표가 강남의 미래가 결정되는 중요한 순간이오니 오늘, 내일 사전투표 꼭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사전투표는 오늘, 내일 오후 6시까지 별도의 신고 없이 신분증을 지참하고 전국 어느 사전투표소를 방문하면 투표할 수 있다.

덧붙이는 글 | 강남내일신문에도 게재됩니다.


태그:#강남구, #사전투표, #역삼1동주민센터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강남내일신문이라는 지역신문에서 활동하는 기자입니다. 지역신문이다 보니 활동지역이 강남으로 한정되어 있어 많은 정보나 소식을 알려드리지 못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는 기사를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