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경기 여주시가 오는 31일 2024년도 시청 출입 기자 등 언론인을 대상으로 첫 정책 브리핑을 갖는다고 24일 밝혔다.
 경기 여주시가 오는 31일 2024년도 시청 출입 기자 등 언론인을 대상으로 첫 정책 브리핑을 갖는다고 24일 밝혔다.
ⓒ 여주시

관련사진보기

 
경기 여주시가 오는 31일 2024년도 시청 출입기자 등 언론인을 대상으로 첫 정책 브리핑을 연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정책 브리핑은에선기획예산담당관의 2024년 전반적인 시정계획 보고와 함께 여주시 반부패·청렴시책, 신청사 건립 사업, 출렁다리 공정 및 연계사업, 도시재생 및 원도심 활성화 사업 등을 설명한다.
 
또 여주시 농산업 공동브랜드 활성화 센터 설치, 가축분뇨 공동자원화처리시설 사업, 각 지역 도시개발사업, 현암둔치 시민공원 조성 사업, 어르신 시내버스 무상교통 도입 사업 등 주요 현안 과제의 추진 상황을 부서장이 안건으로 보고한다.
 
여주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이번 브리핑은 12개 읍면동을 순회하는 '새해 시민과의 대화'에 이은 2024년 첫 언론과의 대화로 민선 8기의 주요 정책들이 한자리에서 논의되고 시장과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다. 

태그:#이충우, #여주시, #신년브리핑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