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함경우 국민의힘 광주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광주시의회 주임록 의장의 지목을 받아 지난 4일 ‘내 옆에 소화기’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함경우 국민의힘 광주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광주시의회 주임록 의장의 지목을 받아 지난 4일 ‘내 옆에 소화기’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 함경우 캠프

관련사진보기


   
함경우 국민의힘 광주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광주시의회 주임록 의장의 지목을 받아 지난 4일 '내 옆에 소화기'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내 옆에 소화기 릴레이 챌린지는 차량용 소화기 비치의 중요성을 알려 겨울철 차량 화재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광주소방서 주도로 진행된 캠페인이다. 지목을 받은 기관단체장 등이 피켓을 들고 사진을 촬영해 개인 SNS에 게제 후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함경우 예비후보는 "우리 광주시민의 안전과 직결된 이번 챌린지에 동참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내 옆에 소화기'릴레이 챌린지를 통해 차량 화재 초기 진화에 가장 효과적인 차량용 소화기 비치에 우리 광주시민 분들께서 적극적으로 함께 해주실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함경우 예비후보는 다음 챌린지 주자로 더불어민주당 소병훈 국회의원과 권진섭 광주시개인택시조합장을 지목했다. 국민의힘 함 예비후보는 광주갑에 출마를 선언한 상태로 더불어민주당 소병훈 의원은 현재 광주갑 국회의원이다. 
 

태그:#함경우, #광주갑, #소병훈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