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우체국쇼핑이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쇼핑 축제인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해 농·어가와 중소상공인들의 판로를 지원한다.
 우체국쇼핑이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쇼핑 축제인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해 농·어가와 중소상공인들의 판로를 지원한다.
ⓒ 우정사업본부

관련사진보기

 
우체국쇼핑이 오는 10일부터 30일까지 열리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쇼핑 축제인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해 농·어가와 중소상공인들의 판로를 지원한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본부장 조해근)는 8일 이같이 알리면서 "우체국쇼핑은 이번 행사에서 해수부·농식품부 등 전국 지자체·공공기관 55개 기관과 협력해 인기 농수축산물·중소기업 우수 공산품을 최대 50% 할인한다"고 밝혔다. 

이에 우체국쇼핑은 제철 먹거리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특가전을 준비했다. 고기·과일 등 주요 인기 품목을 요일별 7가지 테마로 기획한 '요일 특가전', 추울 때 맛보는 겨울 간식 등 인기 키워드로 준비한 '5가지 테마전'을 통해 취향에 맞는 상품을 골라볼 수 있다. 

또한 총 6만5000명을 대상으로 11% 장바구니 할인쿠폰, 앱 수신동의 고객 대상 주차별 쿠폰을 지급한다. 상품 구매 후에는 상품평 작성 건수에 따른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SNS 구매인증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한 우체국쇼핑 온라인상품권 2만 원을 지급한다.

코리아세일페스타는 국내 유통·제조·서비스 기업들이 참여하는 대한민국 최대규모 쇼핑 축제로 올해 9회째를 맞는다.

한편, 조해근 우정사업본부장은 "소상공인에 대한 상품 판로를 지원하고 소비 진작 등 내수경기 활성화를 위해 이번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하게 됐다"면서 "전국 산지의 국내산 제철 농수축산물과 중소기업의 우수한 상품을 특가로 구매하시고, 농어민, 소상공인에게 따뜻한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태그:#우정사업본부, #우체국쇼핑, #코리아세일페스타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용산 대통령실 마감하고, 서울을 떠나 세종에 둥지를 틀었습니다. 진실 너머 저편으로...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