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제27회 YWCA가 뽑은 좋은 미디어콘텐츠상 웹포스터
 제27회 YWCA가 뽑은 좋은 미디어콘텐츠상 웹포스터
ⓒ YWCA

관련사진보기


한국YWCA연합회가 주관하는 '제27회 YWCA가 뽑은 좋은 미디어콘텐츠상(구, YWCA가 뽑은 TV프로그램상)' 후보작 마감 기한이 오는 11월 3일까지로 연장됐다.

시청자들에게 좋은 프로그램을 적극 권장하고, 방송인들에게 새로운 도전의식을 심어준다는 취지로 1996년에 제정된 이 상은 지난 26년간 성평등, 정의, 평화, 생명의 가치를 확산한 150여 편의 프로그램을 발굴해왔다.

한국YWCA연합회는 "27회인 올해에도 미디어 환경 변화 속에서 TV프로그램뿐 아니라 뉴미디어 콘텐츠를 포함하여 좋은 콘텐츠를 선정하고자 'YWCA가 뽑은 좋은 미디어콘텐츠상'으로 추천작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추천 대상은 정의, 평화, 생명의 가치를 잘 표현한 영상프로그램으로 ▲성평등 ▲생명 ▲정의·평화 ▲청년 네 개 부문으로 나누어 접수한다. 장르 구분 없이 2022년 10월 1일부터 2023년 10월 30일까지 방영된 TV프로그램과 뉴미디어 플랫폼(웹사이트, 어플리케이션, OTT 등 동영상 재생 가능 플랫폼)에 게시된 동영상 콘텐츠를 추천할 수 있다.

시민 누구나 추천할 수 있으며 추천서는 구글폼에서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추천서 링크 https://buly.kr/APrROkO)

대상 1편과 우수상 4편(성평등, 생명, 정의·평화, 청년)으로 최종 선정작을 시상한다. 수상작으로 선정된 제작진에게는 상패와 상장, 상금(대상 200만원, 우수상 각 100만원)이 수여되며, 시상식은 12월 7일에 개최할 예정이다.  

태그:#한국YWCA연합회, #좋은미디어콘텐츠상
댓글1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환경과 사람에 관심이 많은 오마이뉴스 기자입니다. 10만인클럽에 가입해서 응원해주세요^^ http://omn.kr/acj7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