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방세환 경기 광주시장 당선인의 인수위원회가 10일부터 본격 시정 인수 작업에 들어갔다.
 방세환 경기 광주시장 당선인의 인수위원회가 10일부터 본격 시정 인수 작업에 들어갔다.
ⓒ 광주시

관련사진보기

 
방세환 경기 광주시장 당선인(국민의힘)의 인수위원회가 10일부터 본격 시정 인수 작업에 들어갔다. 

민선 8기 인수위원회는 ▲기획·예산·자치행정 ▲교육·복지·문화 ▲산업·경제·교통 ▲도시·환경 등 4개 분과에 위원장을 포함해 총 15명의 위원으로 구성됐다.

인수위원장은 이상택 전 광주시의회 의장, 부위원장은 김한섭 전 포천시 부시장이 맡는다. 또 11명의 자문위원을 위촉해 전문성을 더할 방침이다.

인수위원회는 이날부터 내달 20일까지 운영한다. 광주시 부서별 현안과 중점 업무에 대한 보고를 받는 것을 시작으로 ▲당선인 공약에 대한 세부 실행방안 마련 ▲민선 8기 시정 비전 및 목표 논의·확정 ▲시장 취임 행사 준비 등의 역할을 맡게 된다.

방세환 당선인은 "각계각층의 전문가를 비롯해 시민 활동가와 행정 경험이 많은 분들을 모시게 돼 기쁘다"며 "아이에게 꿈을, 청년들에게 기회를, 어르신께 복지를 제공하는 3대가 행복한 광주를 만드는 일에 튼튼한 초석을 놓아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태그:#방세환, #광주시, #민선8기, #인수위원회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