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정동균 양평군수가 공약사업이행평가단과 함께 자신의 올 하반기 공약 점검에 들어갔다.
 정동균 양평군수가 공약사업이행평가단과 함께 자신의 올 하반기 공약 점검에 들어갔다.
ⓒ 양평군

관련사진보기

 
정동균 양평군수가 공약사업이행평가단과 함께 자신의 올 하반기 공약 점검에 들어갔다. 

8일 군에 따르면 정 군수는 지난 10월 말 양평읍 등 2021년 하반기 공약 및 주요사업 현장 3개소를 방문한 데 이어 지난 1일부터 5일까지 용문면 등 6개소 현장을 추가로 방문해 사업추진 상황을 점검했다

1일에는 ▲용문면의 용문 청소년 문화의 집 ▲지평면의 송현1리 마을쉼터 조성 현장을, 2일은 ▲서종면의 서종 탁구장 신충공사 ▲양서면의 몽양기념관 리모델링 및 부속시설 신축 관련 현장을 방문하고, 5일에는 옥천면의 ▲옥천-용천간 도로확포장공사와 ▲신복천 지방하천 개수사업 현장을 방문했다. 

공약사업의 하나인 지난 7월 초 개관한 용문 청소년 문화의 집을 방문해 자신의 의견을 정하기도 했다. 

정 군수는 "군 곳곳에 청소년 공간을 조성중"이라며 "각 사업의 목적이 변질되지 않도록 청소년에 의한 프로그램 운영이 실질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신복천 지방하천 개수사업 현장을 방문해 관내 자재 및 인력을 사용할 것과 안전교육을 필히 할 것을 요청하며, 공사 진행 중 주민의견을 적극적으로 검토해 민원 최소화, 주민불편 최소화, 주민안전도 제고 등을 강조했다.

정 군수는 "각 사업장 마다 공사 완성도가 높아지기 위해서는 주민이 주체적으로 점검하고 관심을 가져야 한다"며 "지역주민 삶의 증진을 위한 요청사항을 최대한 반영해 사업이 잘 마무리됨으로써 주민들의 건강한 삶이 영위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태그:#정동균, #양평, #공약사업이행평가단, #현장방문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