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미스트롯’ 김다현, ‘하동세계차(茶)엑스포’ 홍보대사 위촉.
 미스트롯’ 김다현, ‘하동세계차(茶)엑스포’ 홍보대사 위촉.
ⓒ 하동군청

관련사진보기

 
'미스트롯' 김다현이 '하동세계차(茶)엑스포' 홍보대사를 맡았다.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하병필 경남도지사 권한대행)는 정동원, 이상봉, 박정아, 손빈아에 이어 김다현을 홍보대사에 위촉했다고 8일 밝혔다.

홍보대사 위촉식은 지난 7일 저녁 하동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경남애(愛)콘서트' 무대에서 진행됐다.

공연에서 김다현은 하동의 산, 강, 하늘, 바다, 엑스포, 차를 나타내 디자인한 이상봉 디자이너의 '엑스포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랐다.

청학동 국악소녀로 인지도가 높은 김다현은 엑스포조직위의 홍보대사 요청에 흔쾌히 수락 의사를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최근 <그냥 웃자>라는 신곡을 선보인 김다현 홍보대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민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조직위 관계자는 "김다현 특유의 긍정에너지가 대중에게 무한 감동을 전하고 엑스포 홍보에도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신창열 조직위 사무처장은 "전 국민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김다현 양을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돼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 엑스포를 알려 나가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윤상기 군수는 "청학동 소녀 김다현 양이 엑스포 홍보대사로 함께 하게 돼 기쁘게 생각하며, 한국을 넘어 전 세계에 하동 야생차를 알리는데 앞장서 주길 바란다"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김다현 홍보대사는 위촉식을 시작으로 광고영상 출연, 개회식 등 공식 행사 참석과 엑스포 개최 기간 중 콘서트 등을 통해 전 세계인에게 엑스포를 알릴 계획이다.

2022하동세계차엑스포는 국내 최초 차를 주제로 한 정부가 승인한 공식 국제행사로 '자연의 향기, 건강한 미래, 차(茶)!'라는 주제로 2022년 4월 23일부터 5월 22일까지 30일간 하동스포츠파크와 하동야생차문화축제장 등 경남 일원에서 개최된다.

댓글2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부산경남 취재를 맡고 있습니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