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고양시(시장 이재준)가 15일부터 '2021년 고양 청년 희망뉴딜 프로젝트' 공모 사업을 진행한다.

이 사업은 청년 스스로 참신한 정책 아이디어를 기획하고 실행해 청년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한편, 정책과정 참여를 통해 청년들에게 역량개발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공모 주제는 △청년의 능동적인 사회참여 지원 △청년의 사회·경제·문화 전반 역량개발 지원 △청년의 취·창업 지원 △청년의 문화활동 지원 등 다양한 청년정책 아이디어다.

신청 대상은 고양시에 거주하거나 활동하는 만 18~39세 청년 3명 이상의 모임 또는 비영리 단체다. 선정된 단체에게는 최대 500만 원 이내로 프로젝트 사업비를 지원한다.

참가 희망자는 신청서 등 구비서류를 갖춰 이메일 혹은 고양시 청년담당관(☎ 031-8075-2718)에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15일부터 다음달 3일 오후 6시까지다.

신청 서식 등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청 홈페이지(www.goyang.go.kr)의 열린시정>고시·공고 또는 새소식에서 확인하거나 고양시 청년담당관(☎ 031-8075-2718)에 문의하면 된다.
 
2월 15일부터 진행되는 '2021년 고양 청년 희망뉴딜 프로젝트' 공모 사업은 청년 스스로 참신한 정책 아이디어를 기획하고 실행해 청년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한편, 정책과정 참여를 통해 청년들에게 역량개발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2월 15일부터 진행되는 "2021년 고양 청년 희망뉴딜 프로젝트" 공모 사업은 청년 스스로 참신한 정책 아이디어를 기획하고 실행해 청년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한편, 정책과정 참여를 통해 청년들에게 역량개발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 고양시

관련사진보기


태그:#고양 청년 희망뉴딜 프로젝트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사람에 대한 기사에 관심이 많습니다. 사람보다 더 흥미진진한 탐구 대상을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