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은평구청과 은평구평색학습관이 은평 지역 학습 서비스를 포괄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배움모아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 사진은 해당 홈페이지 캡처본
 은평구청과 은평구평색학습관이 은평 지역 학습 서비스를 포괄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배움모아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 사진은 해당 홈페이지 캡처본
ⓒ 은평시민신문

관련사진보기


서울 은평구와 은평구평생학습관은 '은평배움모아'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해 새롭게 선보였다.

'은평배움모아'는 은평구 내 교육콘텐츠와 학습정보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학습 서비스를 종합하여 제공하는 학습정보공유 플랫폼이다.

이번 개편을 통해 이용자가 학습정보를 보다 쉽게 제공받을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이고 나의 학습이력과 진도율을 관리할 수 있는 기능 등 이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주요 개선사항은 '학습모아'에서 온라인·오프라인 학습정보를 확인하고 온라인 수업 수강이 가능하도록 하여 현재 은평구 주민자치회 위원 선발을 위한 필수과정을 '은평구 주민자치학교' 온라인 수업으로 운영하고 있다.

또한, '소식모아'를 통해 은평구 자치회관, 은평구평생학습관, 은평구공공도서관, 서울시50플러스재단 등의 은평구 내 학습동아리와 학습공간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하고, '기록모아'와 '은씨네배움모아(은평시민교육네트워크)'에서는 은평 시민, 활동가들의 활동을 영상으로 기록하고, 공동체 중심의 시민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

은평배움모아 새단장 기념으로 회원가입 및 후기 작성 등 다양한 이벤트를 11월 11일부터 12월 6일까지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은평배움모아 홈페이지(www.eplearning.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02-351-3673)로 문의하면 된다.

덧붙이는 글 | 이 기사는 은평시민신문에도 실렸습니다.


태그:#은평시민신문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은평시민신문은 은평의 시민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풀뿌리 지역언론입니다. 시민의 알권리와 지역의 정론지라는 본연의 언론사명을 지키고 실현하기 위해 정확하고 공정한 보도로 진실을 추구하며 참다운 지방자치와 풀뿌리민주주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