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 은평시민신문

관련사진보기


서울 은평구 불광1동주민센터는 불광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및 이웃살피미와 함께 6일 동절기를 맞이하여 홀몸어르신 및 중장년 1인가구에게 '사랑듬뿍 건강가득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날 불광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과 이웃살피미들은 고독사 취약계층 150가구에 10kg 김치 1박스씩 전달하였으며, 특히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 및 어르신 1인가구를 직접 방문하여 안부도 확인하는 등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이웃들의 훈훈한 마음도 전했다.

이번 김장나눔에서는 서울은평새마을금고에서 귤과 바나나도 함께 나눔물품으로 후원하여 따뜻한 온정을 더하였다.

권정태 동장은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이웃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김장김치 나눔을 도와주신 모든 분께 감사하고, 김장을 하기 힘든 홀몸어르신과 중장년1인가구에 따뜻한 온정을 전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봉사활동이 지속될 수 있도록 주민센터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조상희 위원장은 "이웃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김장김치를 전달했다"며 "앞으로도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주민들과 함께 지역을 위해 지속적인 봉사를 해 살기 좋은 불광1동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덧붙이는 글 | 이 기사는 은평시민신문에도 실렸습니다.


태그:#은평시민신문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은평시민신문은 은평의 시민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풀뿌리 지역언론입니다. 시민의 알권리와 지역의 정론지라는 본연의 언론사명을 지키고 실현하기 위해 정확하고 공정한 보도로 진실을 추구하며 참다운 지방자치와 풀뿌리민주주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