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함양산삼축제위원회는 15일 축제위원회 사무실에서 관내 택배연합회와 ‘함양산삼축제 성공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함양산삼축제위원회는 15일 축제위원회 사무실에서 관내 택배연합회와 ‘함양산삼축제 성공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함양군청

관련사진보기

 
한달여 앞으로 다가온 '2019 함양산삼축제'를 찾는 관광객들이 직접 보고 선택한 명품 '산양삼'이 택배를 통해 안전하게 배송된다.

함양산삼축제위원회(위원장 김성기)는 15일 축제위원회 사무실에서 관내 택배연합회(회장 구지룡)와 '함양산삼축제 성공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함양군은 "이날 업무협약으로 축제기간 관람객이 축제현장에서 구입한 산양삼 등 지역 농특산물을 현장에서 바로 택배로 배송을 할 수 있어 관람객 편의 도모와 추석 선물용품 구입을 통한 판매율 제고에 도움이 되고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했다.

또 함양에서 배송되는 택배물품에 함양산삼축제 홍보 스티커를 부착해 축제를 알리게 된다.

함양산삼축제위원회와 택배연합회는 "9월에 개최되는 축제를 전국에 널리 알리고 관람객들이 편안하게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하여 2020년에 개최되는 함양산삼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에 기여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올해로 16회를 맞는 함양산삼축제는 오는 9월 6일부터 15일까지 함양 상림공원 일원에서 "굿모닝 지리산 함양 산삼꽃을 피우다"는 주제로 열린다.

축제 기간에 윤도현밴드, 코요테 등 인기가수가 꾸미는 '힐링락콘서트', 관람객이 모두 하나되어 즐기는 '산막페스티벌' 등의 행사가 열린다.

추석 연휴가 포함되는 이번 축제는 1년 3개월 앞으로 다가온 '2020함양산삼엑스포'의 전초전으로 열린다.

김성기 위원장은 "함양산삼엑스포를 1년 앞두고 치러지는 이번 함양산삼축제는 규모나 콘텐츠 등 글로벌 축제로 도약하는 축제장을 찾는 모든 관광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라며 "확 달라진 이번 산삼축제에 믿고 오셔서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주기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후원하기

오마이뉴스 부산경남 취재를 맡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