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세계문화예술방송대상 사전 축제
 세계문화예술방송대상 사전 축제
ⓒ 심규상

관련사진보기

 
세계문화예술방송진흥회(이사장 이상태)와 세계문화예술방송(대표 손보경)가 오는 26일 '2019세계문화예술방송대상Pre-Festival'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세계문화예술, 천년의 새벽을 열다'라는 슬로건과 '여명의 울림'을 주제로 2019년 예정된 '2019세계문화예술방송대상시상식'을 위한 추진위원회 구성과 부문별 심사위원 위촉 등 사전 축제 형식을 갖고 있다. 평화로운 세상을 만드는데 기여한 세계 우수 축제와 출연진 등을 시상하는 문화예술축제 분야 시상식이다. 시상은 주한 외국대사관을 통해 세계 각국의 문화예술축제를 추천하고 국내 전국 축제를 각 지자체에서 추천, 심사위원회의 평가를 통하여 선정할 예정이다. 문화예술 각 분야 수상자 중 최고점을 받은 분야는 '세계문화예술방송대상' 영예와 함께 상금과 상패를 수여할 예정이다.

주최 측 관계자는 "시상식은 평화로운 세상을 만드는 우수 축제를 알려 세계문화예술축제의 대중화, 세계화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서울 그랜드힐컨벤션 2층 시브리나홀에서 열리는 이번 사전 축제는 사단법인 스마트엔젤스운동본부 주관으로 진행되며 세계문화예술방송(wca-tv.com)을 통해 중계할 계획이다. 행사 대회장은 임행순 사단법인 전국시도민향우회총연합회 대표총재가 맡았다.

태그:#세계문화예술방송진흥회, #세계문화예술방송대상시상식, #26일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우보천리 (牛步千里). 소걸음으로 천리를 가듯 천천히, 우직하게 가려고 합니다. 말은 느리지만 취재는 빠른 충청도가 생활권입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