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 책방꽃방

관련사진보기


눈이 호강하는 코엑스 '2018 공예트랜드페어'! 주말 나들이로 2018공예트랜드페어 어떠세요?

코엑스 C홀에서 지난 22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공예트랜드페어는 대학관, 갤러리관, 브랜드관, 쇼케이스관, 주제관, 창작공방관, 해외관, KCDF사업관 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된답니다.
 
 
ⓒ 책방꽃방

관련사진보기


스탬프투어가 있으니 안내데스크에서 받아서 스탬프 다 채우시고, 도록이나 커피쿠폰 득탬하시구요. 참고로 커피쿠폰은 행사장 내 카페에서 사용이 가능해요.
 
 
ⓒ 책방꽃방

관련사진보기


오픈하는 날 생생한 현장에 다녀왔는데, 역시 예쁘고 아기자기하고 아름다운 공예 작품들이 넘나 많아서 눈이 즐거웠어요.
 
 
ⓒ 책방꽃방

관련사진보기


한 개 홀에서 하는 전시지만 부스들이 줄지어 세워져 있어서 A부스부터 차례로 하나씩 구경하다 보면 중간쯤에 카페가 나오더라구요. 잠깐 쉬면서 차도 마시고 출출한 배도 채우고 다시 또 구경하면 되요.
 
 
ⓒ 책방꽃방

관련사진보기


진짜 장인들이 만든 주제관은 묵직했구요. 그리고 대학관 학생들 작품은 아이디어도 톡톡튀고 예뻐서 구매도 했답니다. 행사장에서는 현금으로 구매해야 저렴한 가격에 제품 구매도 가능하니 현금 지참하세요. 구경만 하러 가려고 했는데 지갑을 열게 되더라구요.
 
 
ⓒ 책방꽃방

관련사진보기


제가 좋아하는 도자기 공예 작품들이 역시 제일 많구요 새롭게 눈에 띄는 유리공예작품들 너무 예뻤어요. 우리 전통 공예 작품들은 물론 해외관의 공예품들도 멋졌습니다.
 
 
ⓒ 책방꽃방

관련사진보기


제가 좋아라하는 식물들이 가득한 공간을 만들어 놓은 쇼케이스도 짱! 요즘은 정말 어딜가도 행잉 화분이 인기라죠. 역시 사람은 자연과함께 해야한다는 사실!
 
 
ⓒ 책방꽃방

관련사진보기


올해 트랜드는 유리 공예인 거 같아요. 그릇부터 생활소품 등 액세서리까지 생각이상으로 너무나 예쁜 유리공예 작품들이 많았어요.
 
 
ⓒ 책방꽃방

관련사진보기


초반에 넘 열심히 구경하다 보면 나중엔 지쳐서 대충 보게 되니, 지도 보시고 관심있는 부스부터 보는 것도 좋아요.
 
 
ⓒ 책방꽃방

관련사진보기


눈이 호강하는 공예트랜드페어, 이번 주말은 날도 춥다고 하니 코엑스 실내로 나들이하시길요!^^


태그:#모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책을 즐겨 읽으며 꽃을 사랑하고 여행을 즐겨하는 주부입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