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 강순재

관련사진보기


하루가 다르게 가을이 깊어가는 요즘, 단풍 구경을 어디로 가세요? 서울 서대문구 안산자락길 단풍 산책을 나가보세요.
 
 
ⓒ 강순재

관련사진보기


서대문구청 뒤쪽에서 시작한 안산자락길 걷기! 총 길이 7km 안산 자락길은 부지런히 걸어 약 3시간이 걸리는 산책길이지만, 늘 반만 걷고 말았는데 이번엔 가을을 만끽하고자 김밥 도시락 챙겨 완주하기!

 
 
ⓒ 강순재

관련사진보기


낙엽이 융단을 깔아주는 단풍길을 바스락바스락 걷기 시작, 반짝이는 햇살이 비춰주니 따사로운 가을길 산책입니다.
 
 
ⓒ 강순재

관련사진보기



바람이 불어와 단풍잎이 하나둘 머리위로 어깨로 발등으로 떨어져 단풍이랑 같이 길을 걷는 기분!
 
 
ⓒ 강순재

관련사진보기



예쁜 화살표 이정표를 따라, 드문드문 마련해 놓은 이쁜 의자에 앉아 잠시 가을을 온몸으로 만끽합니다.
 
 
ⓒ 강순재

관련사진보기



전나무길, 벚나무길, 메타쉐콰이어길 등 숲길을 걸으며 나무로 만들어준 길을 편안하게 걸으니 그야말로 힐링!
 
 
ⓒ 강순재

관련사진보기



그닥 힘들지도 않은 산책길인데도 걷다보면 땀이 나고 배가 출출해집니다. 준비해간 김밥이랑 컵라면을 꺼내어 잠시 쉬어갑니다. 이렇게 날이 추울땐 따끈한 국물이 최고! 더 추워지면 그냥 따끈한 차와 간단한 간식을 챙겨가야 할거 같아요.
 
 
ⓒ 강순재

관련사진보기



배를 채우고 기운을 내서 다시 걷기 시작합니다. 드문 드문 전망대가 있어 시야가 탁트인 전경을 바라볼때는 속이 뻥 뚫릴거 같은 시원함을 느낍니다. 다행히 하늘이 파랗고 공기가 맑아 기분 좋았던 산책길!
 


온전히 자연에 몸을 맡기고 그렇게 한바퀴를 돌아 마지막 목적지는 안산 도시자연공원, 이쁘게 잘 꾸며놓은 허브동산에 핀 꽃을 보며 오늘 가을 단풍 산책을 마무리합니다.
 
 
ⓒ 강순재

관련사진보기



가을이 점점 더 깊어지는 안산 자락길은 언제 가도 힐링입니다. ^^


#서대문구안산자락길 #단풍명소 #단풍산책길


태그:#모이, #단풍명소, #서대문구안산자락길, #단풍산책길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책을 즐겨 읽으며 꽃을 사랑하고 여행을 즐겨하는 주부입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