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러시아 현지에서 월드컵 소식을 전하던 여성 기자가 봉변을 당하는 모습이 그대로 생방송 됐다.
 러시아 현지에서 월드컵 소식을 전하던 여성 기자가 봉변을 당하는 모습이 그대로 생방송 됐다.
ⓒ 연합뉴스TV 갈무리

관련사진보기


러시아 현지에서 월드컵 소식을 전하던 여성 기자가 봉변을 당하는 모습이 그대로 생방송 됐습니다.

로이터 등 외신에 따르면 현지시간으로 24일 러시아 예카테린부르크에서 한 브라질 방송 소속 여성 기자가 카메라 앞에 서서 뉴스를 전하는 중이었는데요.

갑자기 옆에서 한 남성이 접근하더니 여성 기자의 뺨에 '기습 키스'를 시도했습니다.

여성 기자는 재빨리 옆으로 몸을 틀어 남성의 키스를 피할 수 있었습니다.

화가 난 여성 기자는 "이러지 마. 절대로 이런 짓 하지 마. 이건 옳지 못한 행동이다"라며 남성에게 일침을 가했습니다.

여성의 계속된 훈계에 남성은 결국 "미안하다"는 짧은 한마디를 남기고 줄행랑을 쳤습니다.

영상이 공개되자 남성의 행동에 대한 비난 여론이 고조됐습니다.

해당 여성 기자는 타 매체 인터뷰를 통해 "러시아에서 이런 일을 많이 겪는다. 끔찍하고 슬프다"라며 심경을 밝혔습니다. 영상으로 보시죠. (영상 링크 : https://youtu.be/JRyw7Mo_lik)

<영상출처 : 로이터>
<편집 : 김혜주>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태그:#월드컵성추행, #러시아월드컵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바른 언론 빠른 뉴스' 국내외 취재망을 통해 신속 정확한 기사를 제공하는 국가기간뉴스통신사입니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