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오마이뉴스는 개인의 일상을 소재로 한 생활글도 뉴스로 채택하고 있습니다. 개인의 경험을 통해 뉴스를 좀더 생생하고 구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이야기가 오마이뉴스에 오면 뉴스가 됩니다.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 변창기

관련사진보기


ⓒ 변창기

관련사진보기


ⓒ 변창기

관련사진보기


ⓒ 변창기

관련사진보기


17일, 태화강 십리대밭 시민걷기행사가 울산 태화강 둔치에서 오전 8시 30분부터 진행된다고 하여 딸과 함께 가보았습니다.

사전 접수 받은 참가자와 현장 접수 참가자들로 발디딜 틈 없이 사람들이 많이 모였습니다.

"오늘 이곳엔 3천여 명의 시민 분들이 걷기행사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현장에서 300명 접수를 받겠습니다."

우리는 다행히 300명 안에 들었습니다. 참가 접수를 마치고 여러 부스에 가서 구경도 했습니다. 9시 모여 체조와 기념식을 하고 걷기 행사에 들어갔습니다.

6월경 있을 선거 때문인지 수많은 정치 후보들이 명함을 나눠주며 선거운동 하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걷기는 태화 다리를 건너 십리대밭으로 해서 한바퀴 돌았습니다. 공연도 보고 사은품도 받고 걷고 좋은 행사에 참가 했습니다.

▶ 해당 기사는 모바일 앱 모이(moi) 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모이(moi)란? 일상의 이야기를 쉽게 기사화 할 수 있는 SNS 입니다.
더 많은 모이 보러가기


태그:#모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주기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후원하기

인간해방 사회는 불가능한가? 노동해방 사회는 불가능한가? 청소노동자도 노동귀족으로 사는 사회는 불가능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