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박수현, 충남도지사 출마” 박수현 전 청와대 대변은인 지난 5일, 충남도청에서 충남도지사 출마를 선언했다.
▲ “박수현, 충남도지사 출마” 박수현 전 청와대 대변은인 지난 5일, 충남도청에서 충남도지사 출마를 선언했다.
ⓒ 충청게릴라뉴스

관련사진보기


박수현 전 청와대 대변인이 충남도지사 선거 행보를 본격화 한다.

지난 5일, 출마선언을 한 박 전 대변인은 9일부터 홍성·보령·서천을 시작으로 내달 3일까지 충남도내 15개 시·군을 돌며 도민들의 의견을 듣는다는 계획이다.

이와 관련해 박수현 전 대변인은 "중앙정부의 목표를 지방에서 가장 잘 실천할 수 있고 충남도정 발전을 가장 잘 이끌 수 있는 일꾼"이라고 스스로를 자평하며 "도민에게 다가가는 리더십을 통해 충남 발전 비전을 써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박 전 대변인 측의 한 관계자는 "출마 선언 때 약속했던 '충남도민과 박수현이 함께하는 시·군 투어'에 나서는 것"이라며 "앞으로 박수현은 한 달여의 시·군 투어를 통해 '충남도민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리더십'을 실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박수현 전 대변인은 지난 5일, 충남도청에서 가진 출마선언식에서 "따뜻하고 힘 있는 충남 만들기"를 출사표로 던졌다.

덧붙이는 글 | 이 기사는 충청게릴라뉴스에도 실렸습니다. 오마이뉴스는 직접 작성한 글에 한해 중복 게재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후원하기

"충청이 답이다. 충청주의 언론!" 충청게릴라뉴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