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오수봉 하남시장 SNS 갈무리
 오수봉 하남시장 SNS 갈무리
ⓒ 박정훈

관련사진보기


하남시는 동 현안사항을 파악하고 현장에서 시민이 행복한 행정서비스 구현을 위해 2018년 동업무보고 및 주민과의 대화를 진행한다.

오수봉 시장은 20일 자신의 SNS를 통해 "무술년 새해 주민과의 소통에 나선다"며 "2018년도 시정운영계획에 관한 설명을 통해 시의 각종 현안사항을 시민들과 함께 공유하고 주민들의 여러 불편사항 및 진솔한 의견을 청취해 이를 시정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주민과의 대화는 22일부터 오전과 오후로 나눠 ▲ 22일 천현동, 신장1동 ▲ 23일 신장2동, 덕풍1동 ▲ 24일 덕풍2·3동 ▲ 25일 풍산동, 위례동 ▲ 26일 미사1·2동 ▲ 29일 감북동, 춘궁동 ▲ 30일 초이동 순으로 진행된다.

오수봉 시장은 시정운영계획 설명을 통해 시의 현안사항을 시민과 함께 공유하고, 주민과의 대화를 통해 주민불편사항 및 진솔한 주민의견을 청취해 이를 시정에 적극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오 시장은 주민과의 대화를 통하여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현장에서 제시된 불편사항은 적극 검토하여 '시민이 행복한 하남 건설'에 매진할 계획이다.

오 시장은 작년에도 주민과의 대화를 위해 '찾아가는 이동시장실'을 추진했다. 취임 후 바로 시작한 이동시장실은 지난 8개월간 미사지구 내 20개 단지, 위례신도시 5개 단지, 구도심 12개 단지에서 총 37회에 걸쳐 운영한 바 있다. (관련 기사 : 하남시 '찾아가는 이동시장실' 눈길)

한편, "현장에 답이 있다"고 강조하는 오 시장은 지난 19일 오전 8시 50분 5공구 하남선 복선전철 건설공사로 인해 불편을 겪는 민원현장인 은행아파트 내, 부영아파트 뒤를 방문하며 현장 중심 업무를 본격 가동했다.

작년 자정무렵 찾아가는 이동시장실에서 주민과 대화를 하고 있는 오수봉 하남시장
 작년 자정무렵 찾아가는 이동시장실에서 주민과 대화를 하고 있는 오수봉 하남시장
ⓒ 박정훈

관련사진보기


덧붙이는 글 | 경기미디어리포트에도 송고됩니다.



태그:#오수봉, #하남시, #찾아가는 이동시장실, #위례동, #미사1·2동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