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오마이뉴스의 모토는 '모든 시민은 기자다'입니다. 시민 개인의 일상을 소재로 한 '사는 이야기'도 뉴스로 싣고 있습니다. 당신의 살아가는 이야기가 오마이뉴스에 오면 뉴스가 됩니다.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안녕하세요. 요즘 하루가 다르게 변하는 날씨 때문인지 몸도 마음도 지치기가 쉽습니다. 특히, 봇물 터지듯 줄줄이 이어지는 국내 핫이슈 소식들은 블록버스터 영화를 보듯 충격적인 내용들 뿐입니다.

출근길 사람들이 꽉찬 채 지나가는 지하철, 이제 막 바뀐 횡단보도의 신호등, 업무 메일을 보낸 뒤 1분만에 오는 답변 전화 등 모든 것들이 급하고 빠르게만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지나가는 모든 것들은 빠르게 지나갈지언정 제 자신에겐 가끔 천천히를 외치며, 걷고 싶은 요즘입니다. 길게만 느껴졌던 평일이 지난 주말입니다. 짧은 주말이지만, 단풍구경이나 나들이를 통해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하는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나들이 가기에 앞서! 이런 시기에 조심해야 할 바이러스를 하나 알려드리겠습니다. 면역력이 약해지는 이 시기에 기회를 노리며, 잠복하는 바이러스가 있다고 합니다.

그것도 나 뿐만이 아닌, 내 옆의 친구도, 내 가족도, 온 세계 사람들에게도 해당되는 바이러스가 바로 '헤르페스 바이러스'입니다. 오늘도 메디툰으로 꼭꼭 씹으며 소화시켜 봅시다.


ⓒ CAF



태그:#미나리상담소, #메디툰, #의학, #헤르페스바이러스, #질환
댓글2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