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광명시(시장 양기대)는 10월 1일, 철산역 주변에서 민원콜센터 개소 1주년을 맞이해 민원콜센터 상담사와 열린시장실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광명시 민원콜센터 대표번호 1688-3399 홍보 캠페인 활동을 전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민원콜센터 및 광명시 대표번호' 인지도 향상을 목적으로 주요 상담분야, 이용시간, 광명시 대표번호, 상담 채널 등을 홍보해 이용률을 증가시켜 시민과 함께하는 친절한 소통도우미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실시됐다.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대표번호 인지도가 48%로 조사되어 리플릿, 물티슈 등을 활용하여 모든 궁금한 사항에 대해 전화 한통으로 신속·정확한 상담이 가능함을 안내하고 많은 이용을 당부했다.

광명시 민원콜센터는 지난 2013년 10월 1일, 문을 열어 시민들이 궁금해 하는 것을 친절하고 신속하게 안내하고 있다. 민원콜센터는 광명시청 철산별관 노둣돌 3호동(구 소방서 건물)에 있으며, 평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건소 건강콜센터, 차량등록사업소 통합운영, 주민등록, 가족관계등록, 여권, 관광 및 문화행사 등 일반민원 상담뿐 아니라 법률상담예약, 각종 고지서 재발행, 상·하수도 요금 조회 등 상담서비스를 제공하여 시민의 편의를 도모하고 있다.

광명시 민원콜센터팀장은 "개소 1주년을 맞이해 상담품질을 높이고자 상담사를 대상으로 다양하고 체계적인 상담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며 "민원중심의 상담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태그:#광명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