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한나라당의 일방적인 KBS 수신료 인상안 날치기 처리 원천무효를 주장하는 민주당 문방위원들이 21일 국회 문방위 법안심사소위의 미디어렙 법 처리를 저지하기 위해 회의실에 대기하고 있다. 민주당 문방위 간사를 맡고 있는 김재윤 의원이 노영민 원내수석부대표와 얘기하는 내용을 전종철 KBS 국회출입기자(맨 오른쪽)가 옆에서 듣고 있다.
 한나라당의 일방적인 KBS 수신료 인상안 날치기 처리 원천무효를 주장하는 민주당 문방위원들이 21일 국회 문방위 법안심사소위의 미디어렙 법 처리를 저지하기 위해 회의실에 대기하고 있다. 민주당 문방위 간사를 맡고 있는 김재윤 의원이 노영민 원내수석부대표와 얘기하는 내용을 옆에서 듣고 있던 전종철 KBS 국회출입기자(맨 오른쪽)가 '민주당 수신료 인상 선결 요건에 대한 KBS의 입장' 문건을 전달하고 있다.
 한나라당의 일방적인 KBS 수신료 인상안 날치기 처리 원천무효를 주장하는 민주당 문방위원들이 21일 국회 문방위 법안심사소위의 미디어렙 법 처리를 저지하기 위해 회의실에 대기하고 있다. 민주당 문방위 간사를 맡고 있는 김재윤 의원에게 전종철 KBS 국회출입기자(오른쪽)가 '민주당 수신료 인상 선결 요건에 대한 KBS의 입장' 문건을 전달한뒤 귓속말을 하고 있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후원하기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