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한나라 MBC에 공개사과 요구

한나라당 편파보도특별위원회는 8일 오전10시 MBC스페셜 리포트 보도와 관련 회의를 열고 *MBC가 제작하는 모든 프로그램에 한나라당 소속의원 출연 거부 * 언론중재위, 방송위원회 등에 제소 *민형사상 법적대응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현경대 편파보도특별위원회 위원장은 "7일 MBC측에 재발방지와 공개사과를 요구했지만 MBC가 이를 거부했다"면서, "MBC가 솔직하게 잘못을 인정하고 공개사과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오전 11시 20분)

민주 지방선대위 내주 발족

민주당은 다가오는 지방선거에 대비하기 위해 다음주 초 한화갑 대표를 위원장, 김원길 사무총장을 본부장, 김성순 지방자치위원장과 이강래 지방선거기획단장을 부위원장으로 하는 지방선거대책위원회를 발족하는 등 본격적인 지방선거체제로 전환할 계획이다. (오전 10시)

민주, 중간 당직자 일괄 인선

민주당은 8일 새벽 국가전략연구소장에 김한길 전 의원을 내정하는 등 중간당직 인선안을 발표했다. 조직위원장에는 이호웅, 홍보위원장에 전용학, 연수원장에 김경재, 여성위원장에 김희선, 청년위원장에 김덕배, 후원회장에 박상규, 제1·2·3·4 정조위원장에 박주선, 김효석, 조성준, 김택기 의원을 각각 내정했다. 한화갑 대표는 전날 저녁부터 이날 새벽까지 여의도 한 음식점에서 만찬을 겸한 최고위원회를 갖고 이같이 결정했다. 하지만 지명직 최고위원 두명은 발표하지 않았다. (오전 9시50분)

관련기사
민주 중간당직 인선 안팎

태그: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모든 시민은 기자다!" 오마이뉴스 편집부의 뉴스 아이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