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이용안내

당신의 손끝에서부터 ‘뉴스’가 만들어집니다. 여러분이 편집자가 되어 좋은 글에 ‘추천’을 눌러주세요.

*이 글은 오마이뉴스가 정식기사로 채택하지 않은 글입니다. '좋은 글인데 아깝다'라고 생각된다면 ‘추천’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글은 주요기사로 배치될 수 있습니다.(채택되지 않은 글에 대한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교통사고 현장ⓒ 김국환

보성소방서 119구조대는 17일 오후 22시경 벌교읍 구정마을 인근 단독 교통사고 현장에 출동하였다.

이날 사고는 SM3 차량이 무단횡단 보행자를 피하려다 빗길에 미끄러져 일어난 사고로 요구조자는 안전 구조 되었다.

보성소방서 관계자는 빗길 야간 운행시에는 가로등이 없는 도로가 많아 보행자를 식별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아 운행에 주의를 할 것을 당부하였다. 요구조자는 경미한 부상을 입어 다행이지만 보행자도 야간에는 횡단보도를 이용하여 사고를 예방할 것을 당부하였다.

추천추천

당신의 손끝에서부터 ‘뉴스’가 만들어집니다. 여러분이 편집자가 되어 좋은 글에 ‘추천’을 눌러주세요.
이 글은 오마이뉴스가 정식기사로 채택하지 않은 글입니다. '좋은 글인데 아깝다'라고 생각된다면 ‘추천’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글은 주요기사로 배치될 수 있습니다. (채택되지 않은 글에 대한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