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진짜 워스트는 모두가 안다, 프로야구 주간 워스트 11

4월 셋째주 프로야구 포지션별 워스트 11

검토 완료

이 글은 생나무글(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프로야구 통계기록실 KBReport.com(케이비리포트)에서는 한 주간의 기록을 바탕으로  포지션별로 가장 부진한 선수들인 워스트 플레이어를  선정합니다. 주간 워스트 플레이어로 선정된 선수들의 주요 기록과 한 줄 평, 그리고  다행히 선정되지 않은 차점자들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야구팬 여러분도 지난 한주간 리그에서 가장 부진한 선수들을 함께 꼽아보시며 프로야구 개막 시리즈를 정리해 보시길 바랍니다. 다음 주엔 베스트11에서 만나요. 제발! (기자주)

프로야구 포지션별 주간(4/12~17) 워스트11: 워스트 of 워스트는 없음

주간 워스트플레이어11 (사진출처: KBO홈페이지) ⓒ KBReport.com(케이비리포트)

[프로야구 야매카툰] 송창식, "감독님, 이러면 이기는거죠?" (4/14) 프로야구 감독과 선수 모두 다 같은 개인사업자이다. 몸이 재산인 프로선수에게 사제관계를 앞세워 훈육을 강요하는 것은 상도의에 어긋나는 일이다. ⓒ KBReport.com / 최영준

지난주(2주차) 포지션별 워스트11 리뷰

2주차 워스트플레이어 11 (사진출처: KBO홈페이지) ⓒ KBReport.com(케이비리포트)

[기록출처: 프로야구 통계기록실 KBReport.com(케이비리포트), KBO기록실, 스탯티즈 ]

*비영리 프로야구기록실 후원자를 모십니다!

* 프로야구 객원 필진을 모십니다!

덧붙이는 글 | (글: 정지수, 강지웅, 계민호, 길준영, 신이재, 정지수 /편집 및 자료 제공: 프로야구 통계기록실 KBReport.com )
프로야구 통계미디어 KBReport.com (케이비리포트)에도 송고했습니다.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