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영국의 기독교 몰락은 유럽전체 조종을 울렸다

13.12.13 12:03l

검토 완료

이 글은 생나무글(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제1탄) 영국의 기독교 몰락은 유럽전체 조종을 울렸다
================================================ 십자가 예수.jpg

영국의 기독교 몰락 뿐 만 아니라 유럽기독교전체가 몰락한 현실을 목격한 탐방 경험에서 기록한다. 1982년 영국의 BBC TV 성혈과 성배 3부작 방영에서 신부, 수녀, 목사들이 예수의 후손 27대 족보 책에 대해 사실 확정판결을 위한 소송을 제기하여 3년 기간의 재판에서 예수의 후손 사실확정판결이 선고됨에 따라 유럽전체가 기독교 몰락한 역사진실이다.

요지는 이러하다. 예수는 십자가에서 죽지 않았다.
로마유대총독 빌라도의 자작극에 의거 불란서로 망명시켜 84세까지 딸과 2아들의 후손 족보 책이 사실이라는 판결이 내려지고 성령잉태는 로마병정의 만델라의 겁탈에 의거 태어난 예수는 사생아로 판명됨에 따라 유럽기독교 전체가 몰락한 동기가 된다. 부활승천자작극, 성령잉태조작극, 재림심판 종말론은 공갈협박장 무기의 기독교 으뜸종교교리가 사기극이며 신약성서는 사도바울이 예수의 참 뜻을 저버리고 과대 포장이 발각된 하나님의 심판으로 귀결 된다.

1982년 이후 본인은 1990-1998년 기간에 유럽에 사업출장을 다니며 교회 및 성당들이 모두 폐허가 되던지 아니면 전업되던지 이태리밀라노 대성당은 관광명소로 전락한 것을 직접목격 하였으나 당시에는 왜 기독교가 몰락하였는가 전혀 정보를 입수하지 못한 상태였습니다. 한국은 고도성장의 기독교이며 미국다음으로 선교사파송이 많은 국가로 위세를 들어내고 목사들이 목청을 높이고 세계 10대교회중한국이 60%가 존재함을 자랑이아니라 재앙으로 전락하지 않을 가 심히 염려 되는 바이다. 유럽인들은 선진국인데도 불구하고 홍역을 치른 흔적이 너무도 방대함을 목격하게 되었다. 1993.10 초순경 체코슬로바키아에 대사교환하자마자 프라하를 거처 PRECIOSA CO.,LTD 체코 크리스탈 악세사리 독점계약 하고자 방문 시에 호텔 앞 교회 문에 빗장을 걸어 잠그고 쇄사슬로 찡찡 감긴 것을 목격하여 SELLER 에게 질의하니 Christianity is a fraud religion 이라고 짤라 말하는 것이다.

기독교는 사기 종교라는 것이다. 성경지식이 풍부하지 못해 더 논하지 못하고 체코를 경유하여 영국, 스페인 방문에서 체코와 거의 방불하였으며 이태리 밀라노 대성당은 관광명소로 전락함을 터득하게 된다. 2011년 8월경 상기 정보를 입수하여 유럽기독교몰락의 재앙 진단서를 작성하여 할렐루야교회 원로목사 김상복과 담임목사 김 승 욱에게 집중적으로 질의하게 된다. 원로목사는 소설 같은 STORY로 사기꾼으로 전락하며 담임목사는 역사학을 전공한 자로 더 이상할 말이 없다고 솔직히 고백하였으나 현재 예수가 하나님의 아들로 설교를 속계 중에 있으니 국민정신건강범죄행위로 간주한다. 설교중단 가처분 신청을해야 할 상태이며 할렐루야교회부터 기독교는 사기종교라는 것을 점화시켜 더 이상 정신자세 도적질을 당하지 않게 해야 할 것이다. 역사진실을 밞고 거짓설교 목사는 모조리 사기꾼 들이다.

180년 전부터 유명한 철학가들, 아인슈타인, 니체, 괴테, 볼테르, 슈바이처 등이 기독교를 저주의 대상과 모순 덩어리로 평가하였는지 이제는 터득이가는 상황이다. 국가적인 대비책이 요구되는 정신적 시한폭탄으로 진단한다.

십자가 예수.jpg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