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강신성 민주당 광명시 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24호 영입인재로 발탁된 김남희 예비후보를 지지 선언했다.
 강신성 민주당 광명시 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24호 영입인재로 발탁된 김남희 예비후보를 지지 선언했다.
ⓒ 서창식

관련사진보기

 
강신성 더불어민주당 광명시 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같은 당의 24호 영입인재로 발탁된 김남희 예비후보를 지지 선언했다.

강 예비후보는 5일 오후 자신의 선거캠프에서 기자회견을 통해 "민주당의 미래와 광명시의 발전을 위해 선당후사의 마음가짐으로 당의 결정을 수용하고 전략공천된 김남희 예비후보를 지지한다"라고 밝혔다.

그리고 "김남희 예비후보는 광명시민의 권익 보호와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뛰어난 비전과 전문성을 갖춘 인물"이라며 지지 선언을 한 배경을 설명했다.

아울러 "민주당의 혁신과 광명시의 발전을 방해하고 저해하는 세력에게 광명을 맡길 수 없다"라며 "이번 선거는 광명시의 미래를 위한 중대한 선택의 순간이며, 우리는 더 나은 내일을 위해 함께 싸워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에 김남희 예비후보는 "강신성 예비후보의 뜨거운 지지와 신뢰에 깊이 감사드리며, 광명시와 민주당의 미래를 위해 함께 힘써 나가겠다"라며 "이번 선거가 우리 모두에게 더 나은 광명시를 만들 기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아울러 김 예비후보 캠프 관계자는 기자와 한 전화통화에서 "이번 총선은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고 정치 교체를 해야 하는 중요한 선거"라며 "이를 실현하기 위해 오늘 지지 선언을 해주신 강 예비후보와 지역사회, 국민들과 함께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민주당 영입인재 24호 김남희 광명을 출마(https://omn.kr/27nox)

태그:#강신성, #김남희, #영입인재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기본소득·노동·사회복지 분야를 주로 다루며 권력에 굴하지 않고 공정한 세상을 위한 목소리를 내고자 합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