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경기 이천시와 대한축구협회가 12일 ‘임금님표이천쌀’을 국가대표선수 공식 공급 쌀로 지정하는 등에 관한 내용으로 협찬 계약을 체결했다.
 경기 이천시와 대한축구협회가 12일 ‘임금님표이천쌀’을 국가대표선수 공식 공급 쌀로 지정하는 등에 관한 내용으로 협찬 계약을 체결했다.
ⓒ 이천시

관련사진보기

 
경기 이천시와 대한축구협회가 12일 '임금님표 이천쌀'을 국가대표선수 공식 공급 쌀로 지정하는 등에 관한 내용으로 협찬 계약을 체결했다.

협찬에 따라 이천시는 축구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이천 쌀을 제공하게 된다. 또 임금님표이천쌀 홍보·광고·판촉 목적으로 대한축구협회 앰블럼을 사용하고, '국가대표 축구선수가 먹는 이천쌀'과 '대한축구협회 공식 지정 쌀' 등의 문구를 사용하는 권리도 갖는다.

이날 이천시를 방문한 이석재 부회장과 이정섭 마케팅 팀장 등 대한축구협회 관계자들은 김경희 이천시장과 김하식 이천시의회 의장을 예방한 자리에서 이천시와 대한축구협회간 체결한 협찬 계약서를 전달했다. 또 양 단체의 우의와 미래 발전방향에 대해 환담을 나눴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쌀소비 둔화로 국가적으로도 농업정책에 어려움이 많다. 최고 인기 스포츠인 축구를 대표하는 대한축구협회와 이천시의 협찬 계약은 젊은 세대의 쌀 소비 촉진에 크게 기여를 할 것"이라며 "이번 협찬이 이천쌀 홍보를 넘어 전 국민의 쌀 소비에 긍정적인 효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태그:#이천시, #김경희, #임금님표이천쌀, #대한축구협회, #축구국가대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