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시청자미디어대상 방송영상 공모전 포스터
 시청자미디어대상 방송영상 공모전 포스터
ⓒ 시청자미디어재단

관련사진보기


'2023 시청자미디어대상 방송영상 공모전'이 열린다.
 
방송통신위원회가 주최하고 시청자미디어재단이 주관하는 이번 공모전의 공모기간은 7월 6일부터 9월 7일까지이며, 콘텐츠 제작을 본업으로 하지 않는 국민 누구나 시청자미디어재단 누리집(www.kcmf.or.kr)을 통해 작품을 출품할 수 있다.
 
공모전은 작품상 4개 분야(주제영상, 신규영상, 방영영상, 오디오)와 시청자의 방송참여 활성화에 기여한 개인·단체를 대상으로 하는 특별상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시청자미디어재단은 "창의력·기획력·연출력·완성도가 뛰어난 14점에는 작품상이 수여되며, 일반 국민들도 국민생각함(www.epeople.go.kr)을 통해 심사과정에 참여할 수 있다"면서 "이번 '주제영상' 부문의 주제는 우리 사회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핵심 요소인 'ESG'(환경·사회·지배구조)이다"라고 전했다.
 
시청자미디어재단 조한규 이사장은 "시청자미디어재단은 전국의 10개 미디어센터를 기반으로 시청자들의 우수 콘텐츠 제작을 지원하고 있다"며, "해마다 공모전을 통해 양질의 신규 콘텐츠가 발굴되고, 시청자의 다양한 시각과 가치가 담긴 콘텐츠가 더욱 활성화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공모와 시상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청자미디어재단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담당처(02-6900-8382~8386)로 문의해 확인할 수 있다.  

태그:#시청자미디어재단, #방송영상, #공모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환경과 사람에 관심이 많은 오마이뉴스 기자입니다. 10만인클럽에 가입해서 응원해주세요^^ http://omn.kr/acj7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