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인천시(시장 유정복)와 인천관광공사(사장 백현)는 5월 3일 저녁 송도 센트럴파크에서 '올 나이츠 인천(all nights INCHEON)' 멀티미디어 드론쇼를 개최했고, 13일과 27일에도 같은 장소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멀티미디어 드론쇼는 500여 대의 드론과 무대 퍼포먼스가 함께 어우러진다. 하늘과 지상에서 동시에 펼쳐지는 공연으로 센트럴파크의 야경과 어우러지는 밤 풍경을 볼 수 있다.

5월 3일 개최된 드론쇼에서는 인천에서 결리고 있는 아시아개발은행(ADB, Asian Development Bank) 연차총회의 참석자들에 대한 환영 메시지를 포함해 의미를 더했다. 

오는 13일과 27일 오후 9시에도 멀티미디어 드론쇼가 펼쳐질 예정이다. 매회 공연마다 인천만의 역사와 매력을 밤하늘에 담아내며 하늘과 지상이 어우러지는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드론쇼는 센트럴파크 유엔광장에 마련된 관람존과 센트럴파크 일대에서 관람할 수 있다. 유엔광장 관람존에는 선착순 500명이 입장할 수 있다.

이번 드론쇼는 야간관광 특화도시 조성사업의 하나로, 다양한 야간관광 콘텐츠·즐길거리들이 집중되는 기간에 함께 진행된다. 

5월 송도 센트럴파크에서는 주요 상권과 연계한 '야간마켓&세일페스타', 무료 버스를 타며 송도의 야경을 감상하는 '나이트 셔틀', 게임형 걷기 행사인 '송도 마블워크'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열릴 예정이다.  

김충진 인천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야간관광 특화도시 인천 밤하늘에서 펼쳐질 드론쇼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신규 관광객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5월과 6월에는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 먹거리가 가득한 송도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5월 3일 저녁 송도 센트럴파크에서 '올 나이츠 인천(all nights INCHEON)' 멀티미디어 드론쇼를 개최했고, 13일과 27일에도 같은 장소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5월 3일 저녁 송도 센트럴파크에서 '올 나이츠 인천(all nights INCHEON)' 멀티미디어 드론쇼를 개최했고, 13일과 27일에도 같은 장소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 인천시

관련사진보기


태그:#드론쇼, #야간관광, #송도 센트럴파크, #인천관광공사, #인천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사람에 대한 기사에 관심이 많습니다. 사람보다 더 흥미진진한 탐구 대상을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